★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, 사회생활

도대체 왜 당뇨의심 증상이 나왔을까??? 이게 다 스트레스 때문인 듯...

월천버는 베짱이 2021. 7. 7. 22:50
728x90
반응형

계약직... 약 3개월 (정확히, 주말 포함하여 107일 근무)

정규직... 약 2년 10개월 (정확히, 주말 포함하여 1039일 근무)

 

이렇게 일한 기간이 총 3년 하고 1개월째가 되었다!!! (사회생활 만 5년차)

 

그런데...

정규직으로 일한 기간에 스트레스가 차곡차곡 쌓여서 지금은 완전 짜증날 정도로 정말 미쳐버리겠다!!!

오죽하면, 가장 최근에 받은 건강검진(출장)의 결과에서 당뇨의심 증상까지 나왔겠는가... ㅠㅠ;;;

추가적으로... 팔, 다리, 어깨, 손목, 발목, 발 안쪽, 발바닥 등 안 아픈 곳이 없다!!!

 

저번 주말에 개인적으로 동네병원에 가서 혈액검사만으로 하는 건강검진을 했었다!!!

주말이라서 그런지,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로부터 일시적 탈출을 했다는 것 때문인지...

결과는... 거의 다 정상이었다!!! 다만, 비타민D 검사에서 낮은 수치가 나와서 주사를 맞았다!!!

 

스트레스만 아니면, 나는 개인적으로 먹는 것도 잘 먹고 편식도 안 하는데... 다만, 점심 한 끼만 먹지 않을 뿐!!!

 

점심을 먹지 않는 이유는...

회사에서 받은 여러가지 스트레스 때문에, 먹지 않는다!!!

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싫어서, 구내식당을 저절로 피하게 됐다!!!

 

스트레스와 건강 때문에 빨리 그만두고, 나빠진 건강을 되찾아야 할 때가 된 것 같다!!! ㅠㅠ;;;

 

퇴사하고 싶어도 퇴사하지 못 하고 있는 이유는, 다 돈 때문이다!!!

(현재까지, 월급으로만 누적 7800만원... 퇴직연금은 700만원 안팎 적립)

(월급 외 수익도 많이 벌고 있어서 안심은 되지만, 아직은 멀었다!!!)

(파이어족 기준 10억 이상이어야 정말 안심될 듯!!!)

 

퇴사하면, 사라지는 것들 때문에 걱정이다!!! (회사의 후광이 있었는데...)

→ 국민연금, 건강보험, 연말정산, 건강검진 등

 

누적 자산은, 많이 벌었지만... 월급 외 수익을 벌기 위해 재테크를 하느라 수입의 절반 이상을 사용했다!!!

[주식] : 최소 1200만원 정도('내돈내산') 사용하고 담보대출까지 받아서 투자중!!! (전업투자도 고민중!!!)

[부동산] : 최소 4000만원 정도('내돈내산')으로 분양권 전매를 통해 아파트 구입... 내 집 마련과 동시에 차익실현까지!!!

[인터넷 설문조사] : 설문조사를 통해 지금까지 7~8만원 정도 수익창출!!!

[뮤직카우] : 투자원금을 딱 700만원('내돈내산')만 사용해서, 1년 9개월만에 저작권료 50만원 이상 수익창출!!!

[가상화폐] : 최근에는 비트코인을 채굴하여, 거래소를 통해 보유중!!!

[외화벌이(?)] : 페이팔 계정에 입금완료된 달러(외화) 자산은, 20달러 이상!!!

[블로그 운영] : 최근에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(카카오 애드핏) 광고수익으로, (지금까지) 500원대 수익창출!!!

 

만약 진짜 퇴사를 하게 된다면, 월급 외 수익이 나오는 파이프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것이다!!! (미래를 위해...)

일하지 않아도 먹고 살만큼의 자산이 모인다면, 노후는 걱정할 필요가 없을 듯!!!

 

https://youtu.be/Cutx5SA8f0s

 

728x90
반응형